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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젝트에 assets\images 폴더 생성하기
이전 포스팅에서 player에 적용할 캐릭터를 골랐고, Atlas Packer를 통해 해당 캐릭터의 json 파일도 다운로드하였습니다.
이제 프로젝트에 적용해 보겠습니다.
먼저 root 폴더 바로 아래에 assets\images 폴더를 만들어줍니다.
이 폴더에 PNG 파일과 JSON 파일을 넣어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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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ainScene.js 파일에 PNG, JSON 넣어주기
assets\images 폴더에 PNG와 JSON 파일을 넣어주고 난 뒤 MainScene.js 파일을 엽니다.
preload()
preload()에서 Princess PNG와 Princess Atlas JSON을 불러옵니다.
create()
이후에 create()의 new Phaser.Physics.Matter.Sprite에 몇 가지 추가 매개 변수를 작성합니다.
작성 후에 방금 생성한 sprite를 지정하여 matter sprite 장면에 추가합니다.
실행
index.html 폴더에서 우클릭 후 Open With Live Server를 클릭해 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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